QM(건강진단 검사 품질관리)
검진대상자, 검사결과, 유소견율, 소요시간 등 관련 빅데이터 분석으로 건강검진 업무 시스템을 설정하고 오류분석으로 철저한 질관리 시행
개선A
- 고객 수요 분석·빅데이터 분석
- 지속적인 검토
관리&지원B
- 표준화된 검사·맞춤형 서비스
- 신속한 정보제공
교육C
- 검체관리 교육·정도관리 교육
- 연구역량 교육
TQM(종합적 품질관리 시스템)
T.Q.M란?(종합적 품질관리 시스템) 품질향상의 목표를 설정하고. Q.P / Q.C / Q.I를 종합적으로 관리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검사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도록 하는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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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P란?(품질기획)
- 학술 지원을 위한 역략 강화 교육, 신규 분야 및 검사 항목 도입 검토 및 계획
-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요구되는 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위한 모든 과정이 관리되도록 협력하여, 정책과 목표를 세우고, 계획을 수립하는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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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C란?(품질관리)
- 자체 정도관리 프로세스와 지부 품질향상 활동
- 모든 과정중에 발생 할 수 있는 오류를 관리, 분석하여 문제 발생 시 조치 및 재발방지 개선 대책을 수립하여 지부 고객 및 외부 고객에게 전달되는 결과 값이 정확한 결과 값으로 도출될 수 있도록 하는 활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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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I란?(품질개선)
- 과학적, 통계적 분석을 통한 중검 및 지부 품질 개선 활동
- 검사 결과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하여 통계를 기반으로 개선활동을 실시하고 개선사항의 효과를 검증하는 활동